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 문의드립니다
작성자 네이처브릿지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11-30 23:22:5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1
 안녕하세요. 고객님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. 


현재 CJ 쪽에서 시스템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. 


간헐적으로 이런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 


현재는 배송중입니다.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
감사합니다. 


[ Original Message ]

배송완료뜨는데. 물건은 받지 못했습니다.

오류일까요?!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284 마이크로소프트 프로 인텔리마우스 다크 섀도우 결제가 안돼서 취소 했는데 HIT 이**** 2024-01-15 200
277 마이크로소프트 프로 인텔리마우스 다크 섀도우 프로 인텔리마우스 정품인가요? HIT 정**** 2023-12-31 459
276 마이크로소프트 프로 인텔리마우스 다크 섀도우 비밀글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曉**** 2023-12-27 11
274 마이크로소프트 프로 인텔리마우스 다크 섀도우 비밀글 문의드립니다 이**** 2023-12-19 31
273 마이크로소프트 프로 인텔리마우스 다크 섀도우 주문현황에 보면 HIT 우**** 2023-12-18 367


     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